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숲_아이들과 가볼만한_소문난성수감자탕_곤충식물원
    일상다반사/오늘 어디가지 2024. 1. 5. 21:3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서울 구경 ㅋㅋㅋㅋ

    서울숲역(에스엠타운)

    에스엠타운... 얼마나 유명한지 역이름에도 쓰여있네요 ㅎㅎ

     

     

    에스엠타운이 있다는 D TOWER

     

    점심 약속을 한 <소문난성수감자탕> 

    항상 이 정도의 줄은 있다고 하네요 (20분 대기) ^^;;  주말에는 더욱 줄이 길어서 먹기 힘들다고 해요 ㅠㅠ

     

     

    어른 2, 어린이 2, 총 4명이서 '감자탕 대'를 주문했어요. 

     

     

    성인 4인이라면 모자랄지도 모르겠어요 ^^;;  뼈추가도 있으니 먹어보시고 결정하시길요~~~

    맛은 그리 강하지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왔는데 전반적으로 강하고 센 맛이 아니라 아이들과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되네요. 

     

     

    나와서 보니 41년째 영업 중인 노포!! 티비에도 나왔더군요 ㅎㅎ

    워낙 웨이팅 줄이 길기도 하고 식사 중에 일하시는 분들이 부지런히 일하시기에 여유를 가지고 편히 밥 먹을 곳은 아니었어요. 빨리 자리를 비워줘야 한다는 압박감이 느껴지는 식당이랄까...... 재방문 의사는 별로...

     

     

    밥을 먹었으니 커피도 마셔야한다고 간 곳, <#힘이 나는 커피생활> 

    가격이 착해서 젊은이들과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점심을 먹고 다시 서울숲으로 가는 길...

    왼쪽은 기계상가 구식건물, 오른쪽은 패션 신식건물

    성수동은 이렇게 구식과 신식,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며 묘하게 바뀌어 가고 있는 중입니다. 

     

    애어른 할 것없이 모두 1인 1 폰씩 갖고 있지만 여전히 제자리를 지키고 있는 전화부스... 예뻐서 그냥 찍어봄요

     

     

    다시 서울숲으로 와서 본격적으로 식후 산책을 해봅니다 ㅎㅎㅎ

     

    비교적 따뜻한 한겨울이라 걷기 어렵지 않았어요.

     

     

    조각공원도 걸어보고, 

     

    중간에 서울숲 종합안내도도 찍어봅니다.

    서울숲은 PARK 1, PARK2, PARK3, PARK4로 나뉘어 있었요.

     

    PARK1

    01. 서울숲광장

    02. 군마상

    03. 바닥분수

    04. 야외무대

    05. 거울연못

    06. 조각정원

    07. 모래놀이터

    08. 숲 속의 빈터

    09. 원형마당

    10. 숲 속놀이터

    11. 물놀이터

    12. 거인상

    13. 수변쉼터

    14. 관리사무소

    15. 은행나무길

    16. 체육공원

    17. 메타세쿼이아길

    18. 스케이트파크

    19. 도시락정원

    20. 가족마당 무대

    21. 어린이정원

    41. 동부공원여가센터

    42. 서울숲이야기

    43. 방문자센터

     

    PARK2

    22. 생태숲

    23. 보행가교

    24. 사슴우리

    25. 바람의 언덕

     

    PARK3

    26. 소원의 폭포

    27. 작은 동물의 집

    28. 전망데크

    29. 꿀벌정원

    30. 곤충식물원

    31. 나비정원

    32. 갤러리정원

    33. 체험마당

    34. 시민참여정원

     

    PARK4

    35. 생태학습장

    36. 환경놀이터

    37. 유아숲체험장

    38. 습지생태원

    39. 조류관찰대

    40. 논습지

     

    저희는 꿀벌정원, 곤충식물원, 나비정원, 갤러리 정원까지만 돌아봤어요.

     

     

     

    "후회하면 어때? 한번 해보는 거야" 이런 토퍼를 보면 자꾸 돌아보게 되네요 ^^

     

     

    꿀벌정원

     

     

    K-Bee도시양봉장

    날이 따뜻해서인지 벌들이 조금 나와있었어요..

     

     

    갤러리정원... 수풀이 말라있으니 음침한 분위기가 ㅎㅎㅎㅎ

     

     

    나비정원...

     

     

    나비정원은 5월~10월까지만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곤충식물원은 운영 중이었어요 ^^

     

    입장객을 맞아주는 꽃화분들

     

    부겐베리아가 한 겨울에도 활짝 피어있어요 ^^

     

    한국의 민물고기들...

    피라미, 각시붕어, 갈겨니, 버들치, 참붕어... 하지만 내게는 다 피라미로 보여요 ^^;; 

    납자루, 철갑상어, 동자개, 메기, 붕어... 역시 잘 못 알아봄 ^^;;

     

     

    설가타육지거북!!

    굉장히 잘 움직이고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아 보였어요.

     

    이 거북 사람을 보더니 막 달려들어 탈출하려고 벽에 한참을 매달림요 ^^;;

     

    타란튤라 같이 큰 거미... 셀먼핑크버드이터 (이름도 길고 어렵다...)

     

    헐벗은 듯 불쌍해 보이는 아프리카발톱개구리...

     

    살아있는 동물에 아이들은 반응을 많이 하더라고요 ^^

     

    나비, 곤충들의 표본도 많았고요.

     

    아이들과 둘러보기 좋은 산책코스입니다!!

    돈 좀 보태서 갤러리아포레로 이사 가야겠어요 ㅍ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