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왕왕송호수겨울축제_겨울아놀자_준비물
    일상다반사/오늘 어디가지 2023. 12. 31. 21:03
    728x90
    반응형

    올해도 의왕시에서 왕송호수에서 겨울축제를 열어주셨네요 ^^

     

    겨울아놀자!

    2023년 12월 29일(금)~2024년 1월 21일(일)

    10:00~17:00 (매주 수요일 휴무), 점심시간(13:00~14:00) 눈썰매 이용불가

     

     

    '왕송호수캠핑장'을 네비에 찍고 주차를 해요. (주차요금 1시간 1000원)

     

    안내 현수막

    눈썰매장 안내 현수막을 지나쳐

     

     

    현장에 도착하니 개장 5분 전이에요. 이미 몇몇 친구들 줄 서서 기다리는 중 ㅎㅎㅎㅎ

     

    개장 전의 눈썰매장!!

     

    작년과는 분위기가 살짝 다르네요 ^^

     

    이번 해부터는 매점도 현수막 안으로 들어왔네요.

     

    매점의 메뉴 @.@

    개장 첫날이고 평일이라서 그런지 떡볶이와 어묵은 준비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휴게쉼터, 애완동물은 출입불가라고 해요 ^^;;

     

     

    ◈  눈썰매장 준비물  ◈

    - 음식 : 유부초밥, 사발면, 보온병, 젓가락, 간식들

    - 방한용품 : 핫팩, 방석, 담요, 여분의 양말, 여분의 장갑

    - 기타 : 휴지, 물티슈, 빨랫줄(끈)

     

     

    싸 온 음식은 휴게쉼터에서 먹을 수 있어요 ^^

    한낮에는 영상 5도까지 오르는 비교적 따뜻한 겨울날이었지만 호수가라서 그런지 꽤 쌀쌀하답니다. 

    보온에 신경 쓰려면 핫팩, 방석, 무릎담요는 꼭 챙겨가시길 바래요~~~

    아이들이 한번 눈놀이에 빠지면 집에 안 가겠다고 떼를 쓸 수도 있어요 ^^;;

     

    젖은 장갑과 양말을 널기 위해 필요했던 빨랫줄, ...

    여분의 장갑과 양말 챙기시길 바래요. 젖으면 집에 가고 싶어 져요. 하지만 애들은 계속 놀겠다고 우길 수도 있거든요 ㅠ.ㅠ

     

    아무튼 아이들은 세상모르고 놀아요 ㅎㅎㅎㅎ

    드디어 개장!!

    튜브썰매를 빌려서 타러 가봐요~~~

     

     

    보는 사람들도 신나네요 ^^

    안전요원도 많아지고, 작년보다 더 신경을 많이 쓰셨다는 게 느껴졌어요. 

     

     

    락커까지 생겨서 더 편리하고 맘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

     

     

    안전관리 책임자의 이름과 연락처까지 투명하게 공개하셨네요

    매년 업그레이드되는 겨울축제가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신경 써주시는 시와 공무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려요~~~

     

     

    운영본부와 의료실도 갖춰져 있네요 

     

     

     

    포토존과 꼬꼬마친구들을 위한 놀이기구들

     

    꼬마기차

     

    회전썰매그네... 아직 운행은 안 했어요.

     

    큐알코드로 설문 마치면 경품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었어요. 저는 꽝이었지만 ㅍㅎㅎㅎㅎ

     

    키가 100cm에 이르지 못하는 친구들은 플라스틱썰매를 빌려서 부모님과 함께 눈놀이 해요~~~

    썰매를 안타도 눈만 있으면 행복한 아이들이에요.

     

    이글루도 곳곳에서 만들고 있었어요. ㅎㅎㅎㅎ

    눈만 있어도 행복한 우리 아이들!  내년에도 잘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