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어린이선상낚시체험_연돈볼카츠_목포고을흑돼지
    일상다반사/오늘 어디가지 2021. 11. 15. 15:23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 온김에 어린이들이 낚시를 하고싶다고 하도 졸라서 낚시를 예약했네요~~

    마이리얼트립에서 할인을 받으니 1인당 2만원X5명=10만원이 74000원까지 할인이 되었어요! (내돈내산)

    2시간코스, 3시간 코스가 있지만 초보이므로 짧게 체험만 하는 2시간 코스로 했지요.

     

    당일 10시에 출발하므로 서둘러 서귀포시립해양공원 주차장, 또는 새연교를 네비에 입력하고 향했어요.

    우리가 탈 천일1호!! 

    낚시대, 미끼는 체험 가격에 포함되어 있어요~~

    멀미하시는 분들은 미리 30분 전에 멀미약 드셔두는 걸 추천해요!!

     

    이미 낚을 준비가 된 어린이들

    접수하는 곳에서 장갑을 한 켤레 씩 사서 끼고(1000원, 별도 구매),

    벌써부터 낚시할 준비가 다 되어있네요 ㅎㅎ

     

    새섬을 돌아 방파제를 지나서

    새연교와 연결되어 있는 새섬을 한 바퀴 돌아 포인트를 찾아 주시더라구요~~

     

    손맛 본 어린이

    주로 놀래기, 쏨뱅이가 잡히는데, 선장님 말씀대로 크릴새우만 낚시 바늘에 잘 끼우면 100% 낚을 수 있는 게

    팁이라면 팁입니다 ㅎㅎㅎ

    흔들리는 배 안에서 작은 크릴새우를 낚시 바늘에 계속 끼우다 보면 속이 울렁울렁, 머리가 어질어질해 져요 ㅠㅠ

    멀미약 먹었는데도 나중에 배에서 내리고 나니 피로감이 꽤 느껴지더라구요 ^^;;

     

    잡은 물고기들

    잡은 물고기들이 빨리 배를 보이고 죽어서 놀랐네요 ㅠㅠ

    선장님께서 주신 주소와 연락처로 연락해서 회를 떠달라고 하면 (추가 비용 2만원) 회도 먹을 수 있어요~~

    워낙 물고기가 작아서 몇 점 안나왔지만 맛은 봤으니 아이들도 만족은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점심은 먹어야 했기에 여기저기 둘러봅니다~~~

     

    호텔 더본

    연돈을 찾다가  지나친 호텔 더본, 여기 1층 식당들도 모두 예약이 끝나고 점심 영업이 끝났어요 ㅠㅠ

     

    제주 연돈

    예전에는 여기 돈까스 먹으려고 사람들이 텐트도 치며 새벽부터 대기했다던데...요즘은 테이블링이라는 앱에서 저녁 8시부터 예약을 받는다고 하네요. 물론 1초컷 ㅋㅋㅋ

    저희는 예약을 못한지라 그냥 볼카츠 사서 맛이나 보려구요 ㅋㅋㅋ

     

    연돈 수제볼카츠 get!

     

     

    연돈 수제볼카츠

    연돈 수제볼카츠, 그냥 먹기에는 좀 짜서...밥이랑 먹어야 간이 맞을 것 같은 간간함이 있어요. 밥 반찬으로 추천!!

    이걸로는 식사가 안되니 다시 주변을 둘러봅니다...

     

    목포고을, 흑돼지구이집

    주변에 목포고을이라는 흑돼지구이집이 있길래 갔는데... ...

     

    흑돼지구이

    직원분이 직접 연탄불에 구워 주셔서 맛나게 먹고 왔어요 ^^

     

    흔들리는 배에서 작은 크릴새우 끼우느라 조금 피곤한 하루였어요 ㅠㅠ

    오후에는 서귀포 치유의숲을 예약했었는데 거기도 못 가고 오전 낚시 일정만 겨우 소화하고 돌아오고 말았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