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기는 서울랜드!! _만원의행복_카드할인
    일상다반사/오늘 어디가지 2021. 1. 24. 18:27
    728x90
    반응형

    역사도 깊어진 서울랜드!! 집 근처라서 종종 가곤 했었는데

    3차 유행이 본격화 되어 못 나갔지요 ㅠ.ㅠ

    3차 유행 확진자가  줄어드는 가운데, 롯데카드 만원의행복 카드할인 행사가 1월에 끝난다는 걸 알았어요!!

     

     

    답답해 하던  아이들을 데리고 go go!!

     

    롯데카드 만원의행복 할인

    지인 찬스로 롯데카드 만원의행복 할인 받아 1만원에 입장!!!

     

    운영시간 및 운휴시설 안내

    그날그날 운영시간과 운휴시설이 다르니 참고하고 입장해야 해요!

     

    서울랜드 안내도

    안내도를 참고하고 서울랜드 라바눈썰매장 부터 고고!!

     

    더 자세한 서울랜드 안내도

    라바눈썰매장은 삼천리동산 쪽에 있어요~~

    여름에는 야외풀장, 겨울에는 눈썰매장으로 변신하는군요!!

     

     

    서울랜드 먹거리 안내도

    먹거리 안내도도 참고하면서~~~

     

     

    입장하며 인증컷

     

     

    서울랜드 라바눈썰매장 입구

    운영시간이 오전 10시~오후 5시 까지 랍니다.

     

     

    라바눈썰매장 전경

    상당히 넓고 언덕도 가파른 편이라 몇 번 눈썰매 타면 지쳐서 쉬어야 한다는 건 안 비밀!!

     

     

    이용자 보다 직원이 더 많았던 아침 10시

    1등으로 도착해서 보니 관리직원 수가 더 많았다는 사실 ㅎㅎㅎ

    일찍 온 보람을 잠시 느꼈음요~~~

     

    눈썰매 끌고 올라가기

    이 언덕이 오르기 쉽지 않아 아이들이 조금 불평했어요...다른 썰매장은 에스컬레이터 있다면서 ^^;;

     

     

    눈썰매장 푸드코트 입구, 메뉴

    라바눈썰매장에도 푸드코트가 있네요!!

     

     

    눈썰매장 푸드코트 내부 전경

    아침시간에는 사람들이 없었지만 점심시간 즈음부터는 사람들이 많아서 밖에 있는 다른 천막에서 아이들을 기다렸어요~~

    온열기구가 설치된 천막이 3개소 정도 있으니 양말이 젖거나 신발이 젖었을 때 쉬면서 말릴 수 있어요~~

     

    눈썰매장 준비물은 아무래도 핫팩, 여분 양말, 여분의 바지, 수건 정도 되겠습니다!!

     

    얼음빙어스 뜰채낚시 체험장

    체력 비축을 위해 뜰채낚시에 도전!!

    5천원 내고 입장하면 뜰채와 작은 플라스틱 병을 주세요~~

     

     

    뜰채낚시 몰입 중

    뜰채낚시...잡힐 듯 잡히지 않는 빙어들...

    빙어들이 우르르 몰려다니는데 좀처럼 잡기 쉽지 않았어요 ㅠ.ㅠ

    빙어들도 살겠다고 열심히 도망다니거든요...

     

    뜰채낚시 어획물

    그래도 제법 잡았네요 ㅎㅎㅎ

     

     

    서울랜드 일루미네이션

    어둠이 깔리고도 쌩쌩히 놀이기구를 즐기는 아이들!!!

    이 날 운행하는 놀이기구가 별로 없었는데도 놀이동산을 돌고 또 돌고 하며 

    같은 놀이기구를 집중적으로 팠어요 ㅋㅋㅋㅋ

     

    그 다음날 이틀을 앓아 누웠다는 사실!! 평소에 체력 좀 길러둘껄 했죠 ㅠ.ㅠ

    8시간 30분 동안 18000보를 걸어다니며 씬나게 놀았어요 ㅎㅎㅎ

    얼른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예전처럼 마스크 벗고 뛰어놀면 얼마나 좋을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